티스토리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지만 문제는 애드고시라고 할만큼 승인이 어렵습니다. 자주 해보신 분들은 2달 안에 결과를 내지만 6개월에서 1년 가까이 걸리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기간에서 알 수 있듯이 결국 승인 못받고 포기하시는 경우가 허다하죠. 수익형 티스토리 설정을 마치셨다면 다음의 팁을 적용해서 애드센스 승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빠른 승인 방법

1. 새로운 글을 써라

2. 문장 형식과 맞춤법을 갖추라

3. 사진은 필요없다

4. 애드센스 승인 재신청은 바로 한다

5. 사이트 추가인 경우 여러개를 한번에 한다

 


1. 새로운 글을 써라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기사나 블로그 글을 복사해오시면 안됩니다. 물론 참고해서 글을 적을 수도 있지만 귀찮아서 아무 생각없이 글을 적게 되면 형식이나 비슷한 문장과 단어가 많이 들어갈 수 있었서 구글 알고리즘에서는 유사문서로 분류를 합니다. 때문에 인터넷에 없는 새로운 글을 쓰는 것이 필요합니다. 집에있는 책을 읽고 난 내용을 적으시던가 개인 노하우 등을 적으셔야 합니다. 가장 확실한건 다른 사람거 보면서 적지 않는 것입니다. 

 

2. 문장 형식과 맞춤법을 갖추라

네이버 블로그에서 자주 있는 가운데 정렬 글을 쓰시면 안됩니다. 필요 없는 곳에서 문자이 끊기면 안되고 형식이 갖추어져 있지 않으면 안됩니다. 문단과 문장으로 구성이 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공공기관이나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글처럼 형식이 분명해야 합니다.

  • 또한 맞춤법이 정확해야 합니다. 맞춤법이 틀려지면 중요한 문서라고 여겨지지 않습니다. 또한 전세계에 있는 나라들로 자동 번역이 되어서 가기 때문에 정확한 문법과 맞춤법은 큰 점수를 받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에 유리한 글쓰기 예시

 

3. 사진은 필요없다

사진은 필요 없습니다. 구글에서는 사진의 갯수 자체에 큰 점수를 주지 않습니다. 글 자체의 가치를 높여 줄 수 있는 의미에서의 사진이 아니라면 구글 로봇에게 혼란만 줄 뿐입니다 

 

4. 애드센스 승인 재신청은 바로 다시 하라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하고나면 얼마뒤에 거절 메일이 옵니다. 각종 이유를 바꿔가면서 오겠지만 이유의 종류는 상관이 없습니다. 그냥 거절된 겁니다. 그럼 글을 보충하거나 주제를 바꾸거나 해서 다시 신청해야 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곧바로 재신청을 합니다. 그러고 나서 글을 보충하면 됩니다. 재신청하고 회신이 오기까지의 시간도 꽤 걸리기 때문에 기다리면서 하면 2~3달은 금방 지나갑니다. 이렇게 바로 신청하면 최소 2달 이상은 승인을 앞 당길 수 있습니다. 

 

5. 사이트 추가인 경우

사이트 추가인 경우에는 한번에 1개씩만 추가 신청 받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여러개를 신청합니다. 실제로 해보면 알겠지만 4개를 동시에 신청했을때 4개가 똑같이 승인이 나지 않습니다.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에 순서대로 신청할 이유가 없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수익 구조 골격 (=달러가 보인다)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우리 같은 개인이 직접 구글의 담당자를 만나서 내가 광고를 해 줄 테니 광고를 주세요라고 할 수는 없기 때문에 중간에 시스템을 통해서 광고를

uric.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기 -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는 HTML 수정에서 자유롭지 않기 때문에 장단점이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HTML을 95% 수정이 가능합니다

ur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